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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교육청, 민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찾아가는 컨설팅 실시


포항신문 기자 / 114ddd@hanmail.net 입력 : 2022년 05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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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지원청과 함께 민원처리 개선방안 모색
↑↑ 경상북도 교육청 전경
[포항신문=포항신문]경북교육청은 지난 5월 27일부터 6월 중순까지 민원만족도 제고를 위한‘교육지원청을 찾아가는 민원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민원 컨설팅은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각종 민원업무 처리를 민원인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담당자들과 함께 개선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민원 처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11개 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컨설팅은 처리가 완료된 민원을 점검해‘민원 처리의 신속도 및 적정성’,‘답변의 충실도’등 민원 처리 전반에 대한 만족도 제고 방안을 협의하고, 이와 관련된 업무 담당자의 고충을 청취했다.

또한 교육지원청에서 사용 중인 공인에 대한 도용, 변조 등의 사고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공인의 사용 및 관리 절차 이행 여부도 함께 점검할 예정이다.

민병열 총무과장은 “이번 컨설팅으로 민원 업무 및 행정의 신뢰도가 향상되길 기대하며, 맞춤형 행정서비스의 제공으로 교육수요자의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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