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신문=포항신문]대구광역시중구의회(의장 권경숙)는 제269회 임시회 기간인 3월 30일 대구 중구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하여, 백신접종 준비 상황에 대한 보고를 받고 빈틈없는 대응을 당부하였다.
대구광역시 중구의회는 이번 현장방문의 건으로 중구 계명대 동산병원 별관에 설치된 코로나19 백신 지역 예방접종센터를 찾아 관계자를 격려하고 현장의 애로사항 청취와 아울러 백신관리 시설 등 시설물 설치 현황과 접종 이동 동선을 살펴보는 한편, 보건소 관계자로부터 예방접종 준비 대응 상황 등 백신 접종 과정 전반을 살펴보았다.
권경숙 의장은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위하여 최일선에서 헌신적으로 애쓰고 계시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백신 예방접종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집행부에 요청하였다.
한편 ‘중구 예방접종센터’는 화이자 백신 접종을 위해 대구 지역에서 가장 먼저 설치된 예방접종센터로, 앞서 코로나19 치료병원 종사자를 대상으로 두 차례 접종을 실시한바 있고, 4월 1일부터는 75세 이상 고령자에 대한 접종을 시작했다.
제호 : 포항신문 /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흥동 661-7 / 대표전화 : 010-6564-056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가00048 / 등록일 : 2019년 12월 08일 / 발행ㆍ편집인 : 이채근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병철 / mail : topone@kakao.com
포항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포항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