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4’ 선공개가 6일 대한민국 대표 악역 전문 배우 김병옥과 손병호가 출연했다.
MC 안정환과 홍현희는 김병옥에게 손병호의 첫인상에 대해 물었고, 김병옥은 “(말이 많아서) 별로 좋지 않았다. 다른 사람들과 장단 맞추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고, 손병호는 “내 별명이 손나발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MC들은 “(김병옥은) 평소 아내분에게 표현을 잘 안 하신다는데 손병호 선생님은 많이 하나?” 물었고, 손병호는 “말보다는 글로 많이 한다. 지금 미국에 공연 가 있는데 ‘공연 잘했어? 빨리 보고싶네 그리워’ 이렇게 문자를 보낸다”라고 밝혔다. 이어 “누가 나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아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라며 로맨틱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를 들은 김병옥의 아내는 “많이 표현해 주면 좋다”라고 마음을 드러냈고, 손병호는 “표현을 해야한다. 요즘 세상은 표현하지 않으면 몰라요”라고 답했다. 이에 김병옥은 당황하며 “아휴 손구라(손병호 별명). 귀여워 죽겠어”라고 답해 두 사람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가보자GO 시즌4’는 MC 안정환과 홍현희에게 초대장을 보낸 스타의 집을 찾아가 구경하고, 인생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전 국민 집들이 투어 프로그램으로 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한다.
김병철 기자 / byungchul66@hanmail.net입력 : 2025년 04월 05일
제호 : 포항신문 /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흥동 661-7 / 대표전화 : 010-6564-056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가00048 / 등록일 : 2019년 12월 08일 / 발행ㆍ편집인 : 이채근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병철 / mail : topone@kakao.com
포항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포항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