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신문=포항신문] 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오는 25일부터 7월 25일까지 월 1회 포항시청소년수련관 창의활동실에서 테마별 부모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부모 마음건강클래스’라는 주제로 지역의 청소년 자녀를 둔 부모에게 자기 이해와 효과적인 자녀 양육 교육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녀와의 관계 탐색을 통해 부모 자신의 양육 태도를 점검하고, 부모 역량 강화를 통한 바람직한 훈육과 부모·자녀의 건강한 관계 형성을 배우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청소년 부모 160명으로 각 강좌별 40명이며, 1인당 최대 2강좌 신청 가능하다.
모집 신청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며 신청 방법은 포항시청소년재단-공지사항-구글 폼이나 QR코드로 신청할 수 있다.
최제민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부모 자신의 마음건강을 돌봐 부모의 마음 건강을 강화하고, 부모-자녀의 건강한 관계 형성과 복지증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녀교육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제호 : 포항신문 /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흥동 661-7 / 대표전화 : 010-6564-056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가00048 / 등록일 : 2019년 12월 08일 / 발행ㆍ편집인 : 이채근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병철 / mail : topone@kakao.com
포항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포항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