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신문=포항신문]포항시는 29일에서 30일까지 양일간 영일대해수욕장 누각 일원에서 ‘2022년 포항시 전통시장 우수상품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는 ‘포항시 전통시장 우수상품 박람회’는 지역 내 전통시장 상인들간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시장별 특화상품을 판매하는 등 전통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열리는 포항시 전통시장 대표 축제로, 2019년 개최 후 코로나19 장기화로 중단됐다가 3년 만에 개최하게 됐다.
이번 박람회는 포항시가 주최하고 포항시와 포항시전통시장상인연합회가 함께 주관해 15개 전통시장의 우수상품 홍보 및 판매, 먹거리 부스 운영,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초대가수 공연(윙크 등), 상인가요제 등이 펼쳐진다.
특히,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김장재료 50% 특별할인행사와 고객감사 쿠폰이벤트로 박람회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개막식은 오는 29일 이강덕 포항시장, 백인규 포항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애쓴 유공 상인에 대한 시상식과 축하 퍼포먼스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포항시 관계자는 “전통시장은 지역 주민들의 소통의 장이자 민생경제의 주춧돌이다”며, “3년 만에 부활한 포항시 전통시장 우수상품 박람회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제호 : 포항신문 /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흥동 661-7 / 대표전화 : 010-6564-056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가00048 / 등록일 : 2019년 12월 08일 / 발행ㆍ편집인 : 이채근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병철 / mail : topone@kakao.com
포항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포항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